주니엘,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참여…’스마일 어게인’ 오늘(9일)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주니엘/사진제공=withHC”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늘(9일) 주니엘 가창 OST Part 5 ‘스마일 어게인’ 음원 공개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5 주니엘의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음원은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스마일 어게인’은 상처로 가득했던 연애와 일상에 지친 주인공 임다영(보나)이 하우스 헬퍼 김지운(하석진)을 만난 뒤 그에게 마음을 열면서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아가는 모습을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힐링송을 예고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작업해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창을 맡은 주니엘의 감미로운 음색을 더했다.

주니엘은 2012년 첫 번째 미니앨범 ‘My First June’으로 데뷔해 ‘일라 일라’ ‘연애하나봐’ ‘귀여운 남자’ 등을 불렀다. 지난해에는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의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을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