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얼린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나선 씬님…도전 정신 ‘엄지 척’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랜선라이프’에서 아이스 메이크업에 도전한 씬님. / 사진제공=JTBC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이색 여름 콘텐츠를 소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될 ‘랜선라이프’에서 씬님은 별난 뷰티 실험 정신으로 아이스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씬님이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한번쯤 상상해볼 수 있는 ‘얼린 화장품으로 화장하기’에 나섰다. 발칙한 상상을 현실로 만든 씬님만의 이색 콘텐츠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화장품을 얼리자 스킨은 셔벗처럼 변했고 메이크업 베이스는 발리지 않게 됐다. 씬님은 뜻밖의 깨달음(?)을 얻으며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난관에 당황하기도 했다.

랜선라이프를 통해 획기적인 콘텐츠 기획력과 확고한 철학을 보여준 씬님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또 한 번 발휘했다. 이색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에서도 씬님은 유쾌함이 넘쳤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이영자는 연신 감탄을 내뱉으며 “이런 도전정신 때문에 눈을 뗄 수가 없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MC 김숙 역시 “항상 예쁜 메이크업 뭐가 재미있나, 도전이 있어야 아름답다”며 극찬했다.

씬님은 얼어버린 화장품으로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지 오는 10일 오후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