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 웹드 ‘두부의 의인화’ OST 직접 부른다…오늘(7일) 음원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두부의 의인화’ OST part 2 ‘뭘 원해?’ 커버/사진제공= iMBC

빅스의 켄이 부른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두 번째 OST ‘뭘 원해?’가 오늘(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iMBC와 KT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박지빈)와,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빅스 켄), 그리고 백민경(김진경)이 펼치는 8부작 로맨스다.

회가 거듭될수록 민경을 향한 주헌의 마음이 깊어지는 가운데 주헌 역의 켄이 직접 그의 마음을 담은 테마송을 부른다. 주헌의 허세 가득하지만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는다.

빅스의 켄이 부른 이번 OST ‘뭘 원해?’는 청량한 기타리프와 화려한 오케스트라가 인상적인 곡이다. 켄의 가창력이 어우러진 시원한 록사운드가 예고됐다.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포맨의 ‘안아보자’등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최성일과 소유와 정기고의 ‘썸’, 포스트맨 ‘신촌을 못가’등을 작사한 민연재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두부의 의인화’는 오늘(7일) 오후 6시에 KT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4회가 선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