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대주’ 이달의 소녀, 완전체의 힘 보여줄 ‘페이보릿’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달의 소녀 ‘페이보릿’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올해의 기대주’로 꼽히는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완전체 출격을 앞두고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을 7일 오후 6시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길을 걷다가 “헬로, 웰컴”을 외치며 뒤돌아보는 첫 번째 소녀 희진은 감탄사를 자아내는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12명(희진, 현진, 하슬, 비비(ViVi), 여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소녀들이 강렬한 안무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달의 소녀는 이달의 소녀 1/3과 ODD EYE CIRCLE(오드아이써클), yyxy(와이와이바이와이), 여진이 결합했을 때 하나의 ‘풀 파워’를 내는 것으로 설계돼 있다. 그 풀 파워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리드 싱글 ‘favOriTe’은 앞으로 이달의 소녀가 보여줄 시그니처 사운드를 선언하는 곡이다.

이달의 소녀는 2016년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를 약 1년 5개월에 걸쳐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ODD EYE CIRCLE, 이달의 소녀 yyxy의 유닛 활동 등을 통해 대규모 데뷔 프로모션을 펼쳐오며 존재를 알렸다.

또한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콘서트 ‘루나벌스'(LOONAbirth)를 열 예정인 가운데 티켓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