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행사돌’ 특집…빅스 레오X라붐X여자친구 출격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빅스 레오, 라붐, 여자친구가 출연한다. 여름방학 특집 3탄 ‘국가대표 P.R.O 행사돌 특집’을 위해서다.

오는 8일 방송될 ‘주간아이돌’ 여름방학 특집 3탄에는 여자친구가 제일 먼저 찾아온다. ‘행사돌’다운 멤버별 인사로 위엄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여름여름해’ 2배속 댄스를 행사장 버전으로 준비해 축하 공연도 펼친다.

두 번째 행사돌로는 1년여 만에 신곡 ‘체온’으로 돌아온 ‘군통령’ 라붐이 출연한다. 스타장병응원단장으로 활동했던 라붐은 군인들의 응원 에피소드와 함께 군대 전문용어를 소개한다. 이날 라붐은 ‘체온’을 ‘롤코 댄스’로 선보인다.

아이돌 최초로 IOC 총회 개회식 무대에 오른 ‘국제 프로행사돌’ 빅스 레오도 무대를 잇는다. 데뷔 7년 차에 첫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레오는 처음으로 혼자 ‘주간아이돌’을 찾아와 오프닝부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주간아이돌’ 최초로 녹화 10분 만에 ‘의자’를 찾으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지난 빅스 편 출연 당시 어마어마한 롤코 댄스 구멍(?)으로 활약했던 레오는 신곡 ‘Touch & Sketch’로 나홀로 도전을 한다. 롤코 댄스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다.

또한 행사돌 3팀은 특별 맞춤 행사비 획득 미션에 나섰다. 과연 그들이 행사비 획득에 성공했을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