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라붐, 타이틀곡 ‘체온’ 섹시∙큐티∙호러∙엽기 버전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MTV ‘더쇼’의 라붐/사진제공=SBS MTV

그룹 라붐이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체온’을 색다른 버전으로 선보인다.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더쇼’의 ‘소.확.겜’ 코너에는 라붐이 출연해 한우 세트를 걸고 승부를 펼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준말인 ‘소.확.겜’ 코너는 특별한 게임을 펼쳐 매달 최고의 1팀을 꼽는 코너다.

최근 녹화에서 8월 첫 주자로 나선 라붐은 연습 기회를 얻기 위해 타이틀곡 ‘체온’의 섹시, 큐티, 호러, 엽기 버전을 개인기로 선보이며 의욕을 불태웠다. ‘체온’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이다. 남녀 간의 아름다운 사랑을 솔직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

특히 게임에 집중하던 솔빈과 ZN이 이날 서로의 모습을 보며 맹공격(?)을 했다고 한다. 라붐의 이색적인 모습과 게임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더쇼’는 금주부터 매주 스타들의 퇴근길 소식을 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전한다. 진행은 신인 그룹 IN2IT의 멤버 인호와 아이젝이 맡는다.

또한 이번 ‘더쇼’에서는 ‘여름 특집’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IN2IT, KARD, SOYA, 골든차일드, 네온펀치, 더 이스트라이트, 디크런치, 레오, 마이틴, 사우스클럽, 서제이, 식스밤, 신현희와김루트, 영화처럼, 플래쉬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