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사생결단 로맨스’ OST 발매+9월 첫 솔로 콘서트…’활동 박차’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 OST ‘그러지 않을래요’ 커버/사진제공=쥬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DK가 드라마 OST와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DK는 지난 6일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 Part 4 ‘그러지 않을래요’의 음원을 공개했다.

극 중 남자 주인공 한승주(지현우)의 아픔을 그린 메인 테마곡 ‘그러지 않을래요’는 작곡가 공찬수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곡이다. 이별 뒤 힘든 마음을 표현한 록발라드다.

‘응답하라 1988’ OST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을 비롯해 ‘슈츠’ ‘저글러스’ 등 다수의 드라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한 DK는 ‘그러지 않을래요’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감성을 매료시키겠다는 각오다.

소극장 콘서트 ‘부디’ 포스터/사진제공=쥬스 엔터테인먼트

이밖에 DK는 오는 9월 14일과 15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첫 번째 솔로 소극장 콘서트 ‘부디’를 개최하고 관객과 만난다.

소속사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점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DK가  라이브 밴드의 생생한 올라이브 연주에 맞춰 계절과 어울리는 짙은 감성과 가창력이 어우러진 감동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소극장 콘서트 ‘부디’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