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2018파주포크페스티벌’ 공연 콘셉트는 ‘참 행복’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가수 양희은/ 사진제공=죠이커뮤니케이션

가수 양희은이 2018파주포크페스티벌 공연 콘셉트를 ‘참 행복’으로 정했다.

양희은은 오는 9월 8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을 앞두고 “시원하고 트인 공간에서 듣기 편안한 무대를 만들겠다. ‘배낭여행’으로 시작해서 ‘참 좋다’ ~ ‘행복의 나라로’로 끝맺음을 하겠다”고 전했다.

데뷔 48년차 가수 양희은이 직접 노랫말을 쓴 ‘배낭여행’은 ‘뜻밖의 만남’ 프로젝트 첫 작품. ‘산다는건 무엇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며삶과 행복에 대한 명쾌한 답을 내리기 보다는 “같이 떠날 누군가 있으면 참 좋겠다”고 나지막이 읊조린다.

참 좋다’는 초가을 피크닉 콘서트를 만끽하듯 햇빛,바람과 풀내음이 ‘참 좋다’며 지친 가슴을 어루만진다진정한 행복감을 주는 힐링곡이다.

행복의 나라로’는 파주포크페스티벌에 모인 2만 관객이 함께 합창할수 있는 감동의 국민애창곡이다.

양희은은 “계속해서 새 노래를 작업중이다가수는 또래 집단의 박수와 격려로 자라는 한 그루 나무”라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다운로드도 많이 해 주시길 바란다. 그리고 V앱의 V라이브 양희은 채널도 열렸다젊은이들과의 소통도 꿈꾼다많이 가르쳐달라”고 말했다.

파주시, CBS 주최경기관광공사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경기도 후원으로 올해 8회째를 맞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양희은최백호전인권밴드강산에동물원여행스케치,자전거탄풍경박강수 등 이 출연한다인터파크,옥션,티몬,티켓링크에서 티켓 발매중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