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리,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회 특별출연…박성웅과 인증샷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조우리 ‘라이프 온 마스’/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조우리가 OCN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회에  특별 출연 했다. 박성웅과 다정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현수아’ 역을 맡아 활약 중인 조우리가 지난 5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마지막 회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 속 조우리는 ‘라이프 온 마스’ 촬영장에서 상큼한 과즙 미소를 지으며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극 중 인성시 서부경찰서 강력계 계장 ‘강동철’로 열연한 박성웅과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조우리의 이번 특별 출연은 박성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는 후문.

조우리는 “‘라이프 온 마스’를 챙겨본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특별출연을 하게 돼 기쁘다. 좋은 기회를 주신 박성웅 선배님과 제작진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저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조우리는 강동철의  딸 ‘정희’로 등장해 아빠가 사건 수사를 하다 죽은 줄 알고 펑펑 울었다. 하지만 이내 ‘엄마가 부유한 집안의 남자와 재혼할 수 있다’는 할머니의 말에 울음을 뚝 그치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리는 현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현실 미움’을 부르는 연기로 앙큼한 여우 ‘현수아’ 역할을 소화해내 호평을 얻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