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대만서 열렬한 환대…레드카펫 행사에 3000명 몰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 대만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국내에서 개봉 첫 주말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화를 써 나가고 있는 ‘신과함께-인과 연'(이하 ‘신과함께2’)이 대만에서도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신과함께2’ 주연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과 김용화 감독은 지난 주말 대만에서 해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오는 8일 ‘신과함께2’ 아시아 전역 개봉을 앞두고 타이페이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주요매체 취재진과 3000천여 명의 관객들이 몰렸다.

롯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만에서도 전례 없는 큰 규모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시청광장 앞 6차선 도로를 통제하기도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무더운 날씨 속 야외에 펼쳐진 50m의 긴 레드카펫을 지나는 배우들은 관객 한 명 한 명에게 악수와 셀카, 친필 사인 등 적극적인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레드카펫을 마치고 무대에 올라선 배우들은 대만 관객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중국어로 인사를 건넨 주지훈은 “1부를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 인사 드리러 왔다. 2부 또한 큰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정우도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나 뜨겁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과함께2’ 주역들은 오는 7일까지 해외 언론과의 기자회견, 개별 인터뷰, 무대인사 등을 진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