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오싹하게 설렌다…캐릭터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가 출연 배우 박시후·송지효·이기광·함은정·최여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13일 처음 방송되는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남녀가 각각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다.

필립(박시후)과 을순(송지효)은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재미를 요소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역시 평범하지 않다. 톱스타 역을 맡아 반짝이는 박시후부터 어두운 매력을 발산하는 송지효의 모습이 대비돼 이목을 끈다.

극중 신예 드라마 PD 이성중을 연기하는 이기광은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궁금증을 더했다. 여배우 신윤아로 분한 함은정도 서늘한 표정으로 흥미를 높였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최여진도 호기심을 자극했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6일 “누구 하나 평범하지 않은 다섯 캐릭터가 극의 재미를 이끌 것”이라며 “신선한 설정에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달라”고 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