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사랑’ 홍수아, 박광현과 결혼X이영아와 본격 대결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끝까지 사랑’/사진제공=KBS2

KBS2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의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끝까지 사랑’ 제작진은 6일 세나(홍수아)와 두영(박광현)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세나와 세련된 턱시도를 갖춰 입은 두영이 함께하고 있다.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세나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싱글벙글한 두영에게는 행복만이 가득해보인다. 하지만 제작진은 “이들이 결혼을 시작으로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어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자신이 제혁(김일우)의 친딸이 아니면서도 친딸 행세를 하는 세나. 그는 아버지로부터 인정을 받기 위해 의도적으로 두영에게 접근해 결혼까지 하게 됐다. 이번 결혼으로 가영(이영아)의 집안에는 먹구름이 드리워지기 시작했다.

또한 세영의 존재는 가영과 정한(강은탁)의 사랑에도 큰 걸림돌이 된다. 정한은 가영의 진심을 담은 노력에 어렵게 마음의 문을 열었다. 하지만 가영과 세나의 관계를 알게 되었을 때 큰 혼란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둘 사이를 알게 된 세나가 가만히 두고 보고 있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돼 긴장감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세나와 두영의 결혼으로 세나의 움직임이 본격화된다”며 “지난주까지가 서론이라면 이번 주부터 본론으로 접어들며 재미를 더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담는다. 11회는 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