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급할 필요 없어”…스트레이 키즈, ‘마이 페이스’로 전할 메시지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마이 페이스’ 뮤직비디오 2차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조급할 필요 없어/ 마이 페이스(My Pace) / 비교 따윈 하지 마’

4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된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마이 페이스’의 가사 일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마이 페이스’의 멜로디와 메시지, 안무 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질주감이 돋보이는 자동차 시동 소리로 시작된다. 멤버들은 각자 특정한 숫자 앞에 서더니 가사에 맞춰 날아오르는 듯한 안무를 소화한다.

‘마이 페이스’는 오는 6일 공개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두 번째 미니음반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이다. 멤버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쓰리라차(3RACHA)가 데뷔곡에 이어 또 한 번 작사 작곡을 맡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마이 페이스’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속도가 있고 그 속도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5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아이 엠 후’를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