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블락비 피오X김구라, 스페인 일상식 먹방에 ‘눈 번쩍’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선을 넘는 녀석들’/사진제공=MBC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김구라, 이시영, 설민석, 블락비 피오, 악동뮤지션 수현이 하루 동안 스페인과 영국을 커버하며 먹방을 펼친다.

3일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 15회는 멤버들이 스페인 내에 위치한 영국령 지브롤터에서 영국과 스페인의 역사를 마주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하루 동안 2번 국경을 넘는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이른 아침 출발했다. 스페인 휴게소에 도착해서야 아침을 먹을 수 있었다.

이들은 우리나라 휴게소와는 다른 분위기의 스페인 휴게소에서 현지 사람들이 일상에서 먹는 조식을 직접 맛봤다. 빵에 올리브유를 바른 뒤 토마토를 갈아서 얹어 먹는 간단한 음식이었지만 뜻밖의 놀라운 맛에 멤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김구라는 스페인 일상식을 맛본 뒤 눈을 번쩍 뜨며 “맛있다. 별미다”라고 말했다. 현지의 여름 별미 ‘가스파초’ 먹방 이후로 그는 토마토 사랑을 뽐내며 ‘토마토 덕후’가 되었다고 한다.

블락비 피오도 “별거 아닌데 되게 맛있다”고 칭찬한다. 또한 ‘후추 전도사’ 김구라가 건넨 빵을 먹고 때아닌 봉변을 당했다.

이후 지브롤터에 도착한 멤버들은 영국 대표 음식인 ‘피시 앤 칩스’ 먹방을 했다. 과장이 전혀 없는솔직한 맛 품평을 했다고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