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오리콘 해외 앨범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이 인기 ‘어쩌나’

[텐아시아=우빈 기자]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주간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어쩌나’로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세븐틴이 오리콘 차트 7 4주차(7 23 ~ 7 29해외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 2주 연속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정상에 올라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5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 차트의 7 3주차(7 16 ~ 7 22해외 앨범 차트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 1위에 등극했던 세븐틴이 한 번 더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어쩌나’로 컴백한 세븐틴은 독보적인 퍼포먼스매력적인 보컬청량한 비주얼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무대로 분위기를 압도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등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한터차트신나라레코드 주간(07.16~07.22 집계 기준) 1위에 이어 일본의 타워레코드와 HMV 온라인 음반 판매에서 데일리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며 뛰어난 음반 판매 강세를 보이는 것과 함께 미국 빌보드에서는 세븐틴을 집중 조명하는 칼럼을 게재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세븐틴은 ‘어쩌나’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 중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