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카이노 오와리,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8월 1일 방송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세카이노 오와리 무대 사진/사진제공=MBC

일본의 인기 밴드 세카이노 오와리가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출연한다. 

‘꿈꾸라’ 제작진은 “세카이노 오와리가 출연하는 초대석 코너는 31일 사전 녹음된다. 하루 뒤인 8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의 주요 장면은 동영상 클립으로 제작된다. 유튜브 ‘봉춘라디오’ 계정과 꿈꾸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세카이노 오와리는 이번 내한에서 국내 방송으로는 유일하게 ‘꿈꾸라’에 출연한다. 이들은 지난 주말 열린 ‘사운드시티 뮤직 페스티벌’의 마지막날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4인조 밴드다.

세카이노 오와리는 14만 명 규모의 닛산 스타디움 공연을 하루 만에 매진시킬 만큼 일본 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힙합그룹 에픽하이와 협업 음원을 발표했다.

제작진은 “한편 DJ 양요섭은 같은 하이라이트 멤버인 용준형과 함께 이번 주 도쿄에서 콘서트를 연다. 일본 공연을 앞두고 있는 K팝 스타와 한국 공연을 마무리한 일본 밴드가 만나 어떤 대화를 할지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꿈꾸라’는 매일 오후 9시~11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