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뉴키즈 컨티뉴’ 오늘(30일) 예판 시작…”레드+블루 버전 2종”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NEW KIDS : CONTINUE’/YG엔터테인먼트

‘NEW KIDS : CONTINUE’/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이 새 미니앨범 ‘NEW KIDS : CONTINUE’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NEW KIDS : CONTINUE’의 예약판매는 오늘(3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신보는 레드와 블루 버전 총 2종 발매되며 포토북, 아코디언 포스트카드, 랜덤 셀피 포토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됐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된다.

이번 앨범 ‘NEW KIDS : CONTINUE’는 지난해 5월 발매한 ‘NEW KIDS : BEGIN’, 올해 1월 선보인 ‘RETURN’에 이어진 ‘NEW KIDS’의 3부작 시리즈 완결판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죽겠다 (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 (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 (COCKTAIL)’ ‘줄게 (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빈티지한 피아노톤과 세련된 플럭 신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콘의 새 앨범 음원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음반은 8월 6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