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기습 키스신 ‘미공개 컷’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이 방출됐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28일 지현우와 이시영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24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두 사람의 기습 키스 장면 미공개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지현우가 여심을 강타하는 분위기와 비주얼을 폭발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남다른 비율로 의사 가운, 수술복, 캐주얼 의상 등을 소화하는가 하면 최한성 역할로 특별 출연한 김흥수와 훈훈한 투샷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심쿵’ 호르몬을 유발한다.

이시영은 엉뚱 발랄한 ‘옥선생’부터 태국 여신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두 손을 모으고 무언가에 심취한 모습을 시작으로 유상범 역을 맡은 최령의 팔을 잡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사하는 모습, 태국 전통 의상 쑤타이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는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은 “첫 방송 후 보내주신 많은 호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배우들과 전 스태프들이 더욱 힘을 내서 촬영하고 있으니 다음 주 방송도 꼭 본방 사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5-6회가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