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두니아’ 유노윤호, 극적인 재회→기억상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두니아' / 사진제공=MBC

‘두니아’ / 사진제공=MBC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의 리더 유노윤호가 멤버들과 극적으로 재회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는 돌아온 열정 리더 유노윤호와 멤버들의 극적인 재회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 속 유노윤호는 딘딘을 알아보지 못하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주 멤버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유노윤호는 ‘두니아’의 기억을 모두 잃은 듯한 모습을 보여 충격을 안겼다. 이번 주에는 모든 멤버들과 마주한 그의 모습과 그동안의 숨겨진 비밀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자신을 향해 반갑게 달려오는 멤버들의 모습에 겁을 먹고 뒷걸음질 쳤다고. 특히 그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언급하는 멤버들을 향해 “제가 누구라구요?”라며 되묻는 등 현실 세계도 기억하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정혜성이 멤버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유노윤호의 손을 잡고 울음을 터트리기 직전의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가슴을 찡하게 만든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극과 극의 반응을 보이는 딘딘, 권현빈, 루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유노윤호와 함께 1:1 밀착 대화를 나눈 모습으로 미묘하게 다른 분위기를 보이는 세 사람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12명의 ‘두니아’ 멤버들이 모두 모여 바다를 향해 소리를 지르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열정 리더 유노윤호의 기억은 완전히 사라져버린 것일까? 그동안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