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첫 정규 ‘MORE THAN EVER’ 일정 공개…전체 프로듀싱 참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XM, ‘MORE THAN EVER’ 프로모션일정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XM, ‘MORE THAN EVER’ 프로모션일정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MXM이 첫 번째 정규 앨범 ‘MORE THAN EVER’의 공식 프로모션 일정을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오는 30일 커버 아트워크 공개를 시작으로 31일 트랙리스트, 다음 달 1일 앨범 비하인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어서 2일부터 6일까지는 멤버 개별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다.

7일에는 앨범 비하인드 영상의 두 번째 버전이 공개되며, 8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9일 앨범 프리뷰 공개까지 예고돼 있다. 이에 총 2주간의 컴백 카운트다운 기간이 지루할 틈 없이 다채롭고 풍성하게 채워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함께 공개된 MXM의 사진 속엔 각각 차량의 운전석과 뒷좌석에 앉아 있는 김동현과 임영민이 마치 팬들을 태우고 컴백을 향해 함께 갈 것처럼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새 비주얼 콘셉트 대해서도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MXM은 8월 14일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로 컴백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