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빠지고 싶어’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마이크로닷 'Thinking About You'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마이크로닷 SNS

마이크로닷 ‘Thinking About You’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마이크로닷 SNS

래퍼 마이크로닷의 새 미니 앨범 ‘Thinking About You’의 트랙리스트가 25일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까지(Till Then)”빠지고싶어(Thinking About You)(Feat. Chancellor, Jiselle)”These Days(요즘엔)(Feat. DJ Friz)’ 등이 담겼다. 타이틀곡은 ‘빠지고싶어 (Thinking About You) (Feat. Chancellor, Jiselle)’다.

마이크로닷은 “드디어 제 새 미니 앨범 ‘Thinking About You’가 발매됩니다. 3곡이 담긴 미니 앨범입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요즘 예전보다 더 자주 TV에서 만날 수 있었지만 음악을 절대 놓지 않았고, 더욱 더 성장한 뮤지션으로 돌아온 앨범입니다. 멋진 뮤직비디오와 노래들을 준비했고 7월 31일에 좋은 음악으로 돌아옵니다”라고 소개했다.

마이크로닷은 각 곡에 대한 짧은 설명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는 “‘까지 (Till Then)’는 먼 길을 왔으나 앞으로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며, 저 혼자 앞으로 가는 것이 아니고 제 식구, 팀, 팬들이랑 함께 간다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라고 말했다.

‘빠지고싶어 (Thinking About You) (Feat. Chancellor, Jiselle)’에 대해서는 “그대의 마음에 빠지고 싶다는 의미와 떨어져 있을 때는 항상 함께 있고 싶다는 의미가 담긴 노래로 챈슬러와 지셀의 보컬이 어우러진 트로피컬한 노래”라고 했다.

영어로만 가사가 이뤄진 ‘These Days’는 붐뱁 비트의 트랙이다. 마이크로닷은 “요즘의 제 삶에 대해 적은 노래”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닷의 새 앨범 ‘Thinking About You’는 오는 3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