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원위X원어스, MBC뮤직 ‘매점 오빠는 영업 중’ 30일 첫 방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뮤직 ‘매점 오빠는 영업 중’ 방송 캡처/사진제공=MBC플러스

MBC뮤직 ‘매점 오빠는 영업 중’ 방송 캡처/사진제공=MBC플러스

마마무 소속사 RBW의 신인 보이그룹 원위(ONEWE)와 원어스(ONEUS)가 MBC뮤직의 데뷔 리얼리티프로그램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하 매점 오빠는 영업 중)으로 팬들과 만난다.

MBC뮤직은 오는 30일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을 내놓는다. 데뷔 전부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원위와 원어스의 모습을 담는다.

최근 녹화에서는 코미디언 홍현희가 MC이자 매점계의 큰 손인 홍 대표로 등장했다.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 홍현희는 원어스의 시온에게 단번에 매료당했다.

이어 홍현희는 멤버들에게 학생들을 비롯해 팬들을 영업하기 위한 방법으로 매점 영업을 제시했다. 

이를 위한 첫 미션도 공개됐다. 멤버들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학생들의 취향을 파악하라는 것. 원위와 원어스는 각각 남학교와 여학교를 찾아가게 되었는데, 학생들의 의외(?)의 반응에 멤버들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두 학교의 상반된 학생들 반응에 대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관전포인트다.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처음 공개된다. 이어 8월 1일 오후 11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