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예지X가수 용주, ‘너도 인간이니?’ OST ‘눈을 맞추면’ 오늘(23일)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너도 인간이니?' OST Part.7 OST '눈을 맞추면’/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KBS2 ‘너도 인간이니?’ OST Part.7 OST ‘눈을 맞추면’/사진제공= 오우엔터테인먼트

신인 가수 용주(YONGZOO)와 래퍼 예지가 부른 KBS2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OST Part.7 OST ‘눈을 맞추면’이 오늘(23일) 공개된다.

OST 관계자는 “’눈을 맞추면’은 용주의 싱글앨범 수록곡이다. 음악감독 개미가 ‘너도 인간이니?’의 스토리 라인과 분위기가 잘 맞아 드라마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눈을 맞추면’은 극 중 강소봉(공승연)이 남신Ⅲ(서강준)와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삽입되면서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씨스타, 2AM, 에일리 등과 함께한 작곡가 허성진, 홍성준이  참여했다. 예지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용주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담았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예지가 이번 OST를 통해 청순한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임지은이 참여한 ‘Milagro’가 ‘너도 인간이니?’ Part.7의 두 번째 트랙으로 함께 공개된다. 몽환적인 신스사운드가 인상적인 ‘Milagro’는 경쾌하지만 강렬한 비트로 ‘너도 인간이니?’ 2화에서 삽입됐다. 로봇 남신Ⅲ(서강준 )가 인간 남신 대역을 위해 트레이닝 하는 장면에 인공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흥미를 더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공지능 로봇(서강준)과 경호원 강소봉(공승연)이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 일곱번째 OST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