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신봉선X서태훈, 키스 1초 전 파격 로맨스의 전말은?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개그콘서트' #Scene봉선생의 서태훈(왼쪽부터), 신봉선/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Scene봉선생의 서태훈(왼쪽부터), 신봉선/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신봉선, 서태훈의 충격 로맨스가 오는 22일 KBS2 ‘개그콘서트’에서 펼쳐진다.

‘개그콘서트’의 ‘#Scene봉선생’은 드라마 촬영장의 코믹하면서도 예측불허한 상황극이 펼쳐지는 코너. 최고의 원로배우 ‘봉선생님’ 신봉선, ‘드라마 감독’ 장기영, ‘핫한 여배우’ 오나미와 ‘꽃미남 배우’ 서태훈 네 명의 실감나는 연기와 호흡이 진짜 촬영장의 비하인드를 엿보는듯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먼저 오나미에게 얄미운 갑질을 행사하는 신봉선의 능청스러움은 현장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감탄과 폭소를 자아낸다. 대배우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무조건 1등을 외치는 감독의 황당한 아부와 여기에 그저 좋아라 넘어가는 단순무식 신봉선, 두 사람의 차진 호흡 역시 박장대소를 유발한다.

서태훈에게 불도저같이 들이대는 신봉선의 짝사랑 또한 색다른 관전 포인트.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의 키스 1초전 일촉즉발 상황이 담겨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늘 철벽만 치던 그가 드디어 신봉선의 주책 맞은 매력(?)에 넘어간 것인지, 그녀를 바라보는 눈빛에 꿀이 뚝뚝 흘러내리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신봉선, 서태훈의 달콤한 키스 시도의 전말은 오는 22일 오후 9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