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솔로 첫 미니앨범 ‘캔버스’ 티저 공개…31일 발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빅스 레오 솔로 앨범 티저/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레오 솔로 앨범 티저/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레오가 오는 31일 솔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21일 0시 빅스 공식 SNS 채널에 ‘CANVAS(캔버스)’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CANVAS(캔버스)’와 ‘LEO(레오)’라는 문구와 함께 7월 31일 오후 6시 앨범 출시 일시가 적혀 있다. ‘CANVAS(캔버스)’는 레오의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명이다. 빅스는 그동안 그룹 빅스 멤버와 유닛 LR 멤버로 선보인 모습 외에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티저 이미지 중심에는 갈색을 배경으로 조명 아래 엉킨 레오의 두 손이 담겨 있다. 살포시 포개진 레오의 섬세한 손이 조명 아래 고운 선을 만들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오는 지난 6월부터 두 달에 걸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솔로 자작곡 ‘꿈’과 ‘Free Tempo(프리 템포)’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레오가 첫 번째로 내놓는 솔로 앨범에 남다른 완성도를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음을 알 수 있다.

앞서 레오는 빅스의 ‘차가운 밤에’ ‘로맨스는 끝났다’, 박소현과 함께한 듀엣곡 ‘그뿐야’, 빅스 LR의 ‘할말’ ‘My Light(마이 라이트)’ ‘아름다운 밤에’ ‘Feeling(필링)’ 등 다양한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펼쳐왔다. 이번 솔로 미니앨범에서도 레오만의 색깔을 담은 노래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CANVAS(캔버스)’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