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셋 셀테니’ 뮤비 비하인드 공개…연습 매진하는 모습 ‘눈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승리 '셋 셀테니' 뮤직비디오 메이킹/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 ‘셋 셀테니’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가 신곡 ‘셋 셀테니(1, 2, 3!)’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뮤직비디오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화려한 무대 세트 곳곳에서 촬영에 매진하는 승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승리는 “’셋 셀테니’는 남자의 자신감을 나타내는 곡”이라며 “셋만 세면 ‘모든 게 나에게 넘어오게 돼 있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고 신곡을 설명했다. 특히 원테이크 기법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승리는 안무 연습에 심혈을 기울였다.

승리는 “이번에 연습하느라 고생 많이 했다. 이런 안무 연습은 처음 해봤던 것 같다. 정말 땀도 많이 흘렸다. 댄서 분들과 합도 많이 맞추고 진짜 뮤지컬처럼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연습에 연습을 거쳐서 좋은 결과 만든 것 같아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정말 멋진 앨범 나온 것 같다. 많이 사랑해 달라. 여러분 사랑이 있으면 제가 더 힘이 난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은 공개 이후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승리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위엄도을 증명했다.

5년 만에 솔로로 팬들 앞에 선 승리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