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김영광 주연 ‘너의 결혼식’, 오는 8월 22일 개봉 확정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 1차 포스터/사진제공=필름케이,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영화 ‘너의 결혼식’ 1차 포스터/사진제공=필름케이,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박보영과 김영광 주연의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오는 8월 22일 개봉한다.

‘너의 결혼식’은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 올 여름 여름 극장가의 유일한 로맨스 영화다. 18일 ‘너의 결혼식’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승희와 승희에 기대어 환하게 웃고 있는 우연니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석양이 물들기 시작한 하늘과 푸른 나무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기억하나요? 당신의 첫사랑’이라는 표어는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1차 예고편은 고교시절 전학 온 승희에게 첫눈에 반하는 우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승희를 쫓아 대학교까지 간 우연에게 승희는 “나 남자친구 있다”며 강력한 한마디를 던진다. 이어 ‘반하는데 3초, 차이는데 3초, 잊는 건 평생’이라는 표어가 이어진다. 우연의 마음과 달리 어긋나기만 하는 첫사랑 연대기가 예상된다.

승희는 “이 사람이구나 싶은 순간이 3초래”라고 말하며, 타이밍도 연애 스타일도 좀처럼 맞지 않는 우연과의 로맨스에 대해 궁금증을 높인다. 예고편은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다”라는 우연의 마지막 대사로 마무리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