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17일) 스페셜 방송…이동욱X조승우 연기 맛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JTBC '라이프' 포스터/사진제공=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JTBC ‘라이프’ 포스터/사진제공=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JTBC ‘라이프’가 첫 방송 전 스페셜 방송 ‘라이프 더 비기닝’으로 오늘(17일) 오후 11시 찾아온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3일 첫 방송이 시작된다.

17일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에서는 의사로서 확고한 신념을 지닌 예진우(이동욱 분)와 숫자가 무엇보다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를 중심으로 세밀하게 병원의 현실을 드러낼 다양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핵심 관전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은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연 이수연 작가에 대한 신뢰와 기대감도 직접 밝힌다. ‘라이프 더 비기닝’에서는 드라마 속 숨겨진 미스터리 코드까지 살짝 공개된다.

‘라이프’ 제작진은 “믿고 보는 제작진의 의기투합과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높아지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차원이 다른 의학드라마를 완성해가고 있다. 스페셜 방송부터 본방송까지 놓치지 말고 함께 해 달라”고 전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