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X마이크로닷, 20일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Hit!!!)’ 발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최자, 마이크로닷 공식 SNS

/ 사진제공=최자, 마이크로닷 공식 SNS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마이크로닷이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발표한다.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를 통해 유쾌한 낚시꾼 면모를 선보였던 두 사람은 국내에선 처음으로 낚시를 주제로 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최자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분은 지금 낚시를 정말 사랑하는 두 재호가 취미를 직업으로 승화시키는 과정을 목격하고 있다”는 멘트와 더불어 마이크로닷과 함께 작업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마이크로닷 또한 최자와의 작업 인증 사진을 올리며 “재호X재호 – ‘다이나믹듀오는 내 친구’ 이후 첫 콜라보. #히트 7.20 6PM KST 아주 재미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우리랑 함께 낚시 가보실 수 있는 기회”라는 글을 남겼다.

최자와 함께 ‘히트(Hit!!!)’를 녹음 중인 영상을 추가 업로드한 마이크로닷은 ‘히트 히트 대물 낚시’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저희 둘이 정말 낚시를 좋아하니까 이 느낌을 살려서 낚시 노래를 만들었다. 아마 전 세계에서 낚시를 소재로 힙합곡을 만든 것은 저희가 처음일 것”이라며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