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자메즈∙스웨이디∙레디 등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팔로알토 ‘Summer Grooves’ 트랙리스트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팔로알토 ‘Summer Grooves’ 트랙리스트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래퍼 팔로알토가 새 앨범 ‘Summer Groov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팔로알토는 16일 자신의 SNS 계정에 ‘Summer Grooves’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모래사장 위에 한가로이 누운 팔로알토와 반려견들의 사진과 함께 총 8곡의 수록곡 제목과 14명의 참여진이 공개됐다.

같은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인 레디(Reddy), 스웨이디(Sway D)를 비롯해 제시(Jessi), 자메즈(JA Mezz), 슈퍼비(SUPERBEE) 등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여름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앨범 제목과 다채로운 뮤지션들의 참여가 기대감을 부르고 있다.

팔로알토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 수상자이자, ‘Good Times’, ‘거북선’ 등을 발표한 아티스 트다. 올 상반기 저스디스(JUSTHIS)와 함께 발표한 합작 앨범 ‘4 the Youth’를 통해 호평을 받았다. 최근 공개된 ‘쇼미더머니 777’의 프로듀서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팔로알토의 새 앨범 ‘Summer Grooves’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