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스틸컷 공개…지성X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스틸컷/사진제공=tvN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스틸컷/사진제공=tvN

tvN ‘아는 와이프’에서 지성과 한지민이 현실감 200%의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오는 8월 1일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16일 현실 부부로 변신한 지성과 한지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퇴근을 하고 돌아온 사진 속 지성은 눈앞으로 날아온 무언가에 흠칫 놀란다.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빛 한 방으로 지성을 제압하는 한지민. 생존력 만렙의 지성과 주부력 만렙 한지민의 팽팽한 신경전은 현실 부부싸움의 진수를 보여준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을 맡았다.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변신했다. 첫 촬영부터 지성과 한지민은 놀라운 호흡으로 생활밀착형 부부를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디테일한 연기는 물론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까지 두 사람은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섬세한 노력을 기울였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지성과 한지민은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다. 사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로 리얼한 부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매 순간 설레고 공감할 수 있는 지성과 한지민의 특급 케미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