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특급 팬♥…신곡 뮤비 촬영 현장 공개 이벤트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승리/ 사진제공=YG

승리/ 사진제공=YG

빅뱅 승리가 팬들에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이벤트를 열었다.

13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승리 첫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발매 기념 팬 이벤트 ‘[THE GREAT STAFF] 뮤직비디오 세트 투어 위드 승리’가 펼쳐졌다.

이번 이벤트는 ‘더/그/레/잇/승/리’ 6행시 공지 응모를 통해 6명의 팬이 발탁돼 특별한 행운을 누렸다.

‘THE GREAT STAFF’가 된 팬들은 약 1시간 30분 가량 승리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링에 나섰다. 이후 승리는 팬들을 찾아 인사를 건네고, 이번 신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승리는 팬들에게 직접 비표에 이름을 써주고,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이번 이벤트는 승리가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성사됐다. 팬들은 이례적이고 특별한 승리의 팬 사랑에 크게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은 이후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승리의 컴백 홍보에 적극 나서며 ‘THE GREAT STAFF’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5년 만에 컴백한다. 특히 승리는 대표 프로듀서로 나서 작업을 진두지휘했다. 9트랙 중 8트랙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 승리’의 음악세계를 담아냈다.

이번 활동에서 승리는 히트 메이커 테디와 첫 호흡해 탄생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위너 송민호 피처링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돌아오는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하며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