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Dejavu’ 활동기 공개…음방 1위 비하인드까지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뉴이스트W/ 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W/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의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2화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활동기를 담아낸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2화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상에는 지난 6월 25일 열린 새 앨범 ‘WHO, YOU(후,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의 비하인드가 담겨 있으며 행사를 앞두고 긴장하는 멤버들의 모습, 팬들의 환호 속에 무대를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이어진다.

뉴이스트 W는 대기실에서 음원 발매 카운트다운을 함께 기다리며 떨리고 설레는 기분을 드러냈다. 또 타이틀곡 ‘Dejavu(데자부)’가 실시간 온라인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보며 기쁜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팬들은 향한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계속해서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뉴이스트 W의 모습, 음악 방송 스페셜 MC에 처음 도전하는 멤버 JR과 렌의 모습, 멤버들의 먹방까지 알차게 담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뉴이스트 W가 KBS ‘뮤직뱅크’에서 ‘Dejavu(데자부)’로 첫 번째 1위에 오른 장면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이 상은 러브 분들(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것이다. 값진 성적 안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특별한 팬사랑을 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뉴이스트 W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늘(1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