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린 편…이계인·휘성·정인·홍윤화·손동운, 린통방통 5인방 ‘활약’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히든싱어5'/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사진제공=JTBC

JTBC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 린 편에 이계인, 휘성, 정인, 홍윤화, 손동운이 ‘린통방통’ 5인방으로 출연해 반전 활약을 펼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 (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심금을 울리는 소울 보컬리스트 린 편이 공개된다.

린은 2001년에 데뷔해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실화’ ‘통화연결음’ ‘엄마의 꿈’’ 등을 통해 감미롭고 애절한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해왔다.

특히 린은 ‘시간을 거슬러’ ‘My Destiny’ ‘With You’ ‘LOVE’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섬세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면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러브콜을 받는 대표 OST 퀸으로 거듭났다.

이날 배우 이계인이 출연해 특유의 엉뚱한 매력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휘성과 정인이 절친 린을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휘성은 “저 친구 린 아니에요”라며 자신감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정인 또한 숨은 린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며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가 숨겨진 모창 실력을 공개했다. 그녀는 린의 모창 능력자들을 위협하는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히든싱어5’는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모집 중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