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박은혜X안미나, 식상한 여행지 NO… ‘모험+로맨스’ 태국 여행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틀트립' 박은혜, 안미나/사진제공=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 박은혜, 안미나/사진제공=KBS2 ‘배틀트립’

KBS2 ‘배틀트립’에서 배우 박은혜, 안미나가 태국의 숨겨진 여행지 카오야이로 떠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모델 선후배 송경아·송해나와 배우 선후배 박은혜·안미나가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송경아·송해나의 베트남 푸꾸옥 여행에 이어, 이번 주에는 태국의 숨겨진 여행지 카오야이로 떠난 박은혜안미나의 ‘안박 투어’가 공개된다.

태국 카오야이는 외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생소한 곳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태국인들에게 최고의 휴가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라고 해 어떤 여행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에 두 사람은 모험심으로 가득 한 전반전과 로맨틱한 후반전으로 채워진 ‘안박 투어’를 설계해 태국의 멋과 자연을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여행을 했다. 전반전에는 서울의 세 배 크기에 달한다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을 누비며 자연을 탐험했다. 후반전에는 국립공원 밖으로 나가 태국 최초의 와이너리부터 쁘띠 이태리까지 로맨스가 펼쳐질 것만 같은 명소에서 여유를 만끽했다.

박은혜는 “카오야이는 여러 색깔을 가진 것 같다. 5개국은 다닌 느낌”이라며 카오야이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스페셜 MC인 뉴이스트W JR 또한 “신세계를 본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와이너리 투어에 눈을 초롱초롱하게 빛냈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여행지를 찾아 떠난다는 것은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큰 행복이다. 이번 ‘2018 떠오르는 휴가지’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보다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특집”이라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오는 1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