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러브 유(Love U)’ 뮤비 티저 공개…푸른 바다 같은 청량함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청하 '러브 유'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러브 유’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의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러브 유(Love U)’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 햇볕 아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었다. 모델처럼 자신감 있게 걸어가는 모습부터 편한 옷차림에 연한 화장으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에 발을 담그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청하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케이윌, 빅스 라비,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등의 뮤비를 연출했던 비숍 이중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컬러감 있는 영상미를 이끌어냈다.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에는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외에도 ‘BB’ ‘체리 키세스(Cherry Kisses)’ ‘드라이브(Drive)’ ‘프롬 나우 온(From Now On)’ 등 달콤함과 청량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