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새 EP ‘원더로스트’ 피처링진 공개…지코∙후디∙병언 등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새 EP앨범 ‘원더로스트’ 미리 듣기 영상 캡처/사진제공=아메바컬쳐

새 EP앨범 ‘원더로스트’ 미리 듣기 영상 여처/사진제공=아메바컬쳐

컴백을 하루 앞둔 크러쉬(Crush)의 새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의 피처링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원더로스트’의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1번 트랙 ‘칠(Chill)’부터 ‘엔도르핀(Endorphin)’ ‘시리얼(Cereal)’ ‘뭐가보여(Close Your Eyes)’ ‘료(RYO)’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다섯 곡의 짧은 하이라이트가 흘러나왔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정체가 밝혀져 관심을 모았다.

타이틀곡 ‘시리얼’에는 팬시차일드의 수장 지코(ZICO)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오랜만에 크러쉬와 협업한다. ‘칠’에는 식케이, ‘엔도르핀’에는 페노메코와 펀치넬로, ‘뭐가보여’에는 후디, ‘료’에는 신예 씨피카와 바밍타이거의 병언이 가세했다.

이밖에도 크러쉬는 공식 SNS를 통해 현재까지 지코를 제외한 모든 피처링진의 응원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식케이는 “여러분들에게 빨리 들려드리고 싶다”고 협업 소감을 밝혔다. 페노메코와 펀치넬로는 “너무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후디는 “밝은 분위기에 나와 크러쉬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채워져 있는 곡”이라고 해당 곡을 소개했다.

크러쉬의 새 앨범 ‘원더로스트’는 2016년 발매된 크러쉬의 ‘원더러스트(wonderlust)’의 후속 시리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