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어쩌나’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12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시작으로 ‘Holiday(홀리데이)’‘나에게로 와(Come to me)’‘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세븐틴만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담아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Holiday(홀리데이)’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인 선율과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유닛의 ‘나에게로 와(Come to me)’, 힙합 유닛이 선사하는 플로우가 귀를 사로 잡는 ‘What’s Good(왓츠 굿)’, 일렉트로 팝 장르로 신비로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퍼포먼스 유닛의 ‘MOONWALKER(문워커)’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닛 곡들은 앨범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또한 세븐틴은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