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슈퍼TV2’에서 ‘엘프’ 인증…신동, “려욱이 좋아해서 우기?”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XtvN ‘슈퍼TV 2’/사진제공= ‘i돌아이어티 슈퍼TV 2’

XtvN ‘슈퍼TV 2’/사진제공= ‘i돌아이어티 슈퍼TV 2’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XtvN ‘슈퍼TV 2’에서 슈퍼주니어(이하 슈주) 예성에게 댄스 대결을 신청한다.

오는 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슈퍼TV 2’ 6회에서는 데뷔 2달차 (여자)아이들이 데뷔 14년차 슈주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최근 녹화에서 우기는 거침없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슈주를 위협했다. 특히 ‘슈주 댄스’에서도 남다른 능력을 자랑했다. 우기가 중학생 때부터 슈주의 열렬한 팬으로 팬클럽에도 가입했던 진짜 ‘엘프’였던 것.

이어 우기는 슈주 멤버 중 려욱을 ‘최애 멤버’로 꼽으며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자신있어~!”를 외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신동은 “려우기 좋아해서 우기야?”라며 질투했다.

또한 우기는 슈주 안무를 100% 소화할 수 있다고 자부해 슈주 멤버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우기는 예성을 대결 상대로 지목해 ‘슈주 멤버’와 ‘슈주 팬’이 최초로 댄스 대결을 펼친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우기는 마치 슈주에 빙의한 것처럼 칼군무를 선보였다고 한다. 또한 슈주가 단 한 주 밖에 활동하지 않았던 ‘로시엔토’의 안무까지 소화해 슈주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은혁은 “감동을 받았지만 한편으로는 실망스러웠다”며 소감을 밝혔다고 해 이들의 대결 결과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