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H, ‘REtro Futurism’에 디바인채널·빅싼초와 현아·이던 협업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트리플H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트리플H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가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의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트리플 H의 타이틀곡 ‘RETRO FUTURE’를 비롯해 ‘느낌”Show ME”RETRO FUTURE (Inst.)’까지 총 4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인 ‘RETRO FUTURE’는 ‘빨개요”어때?”Lip & Hip’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 빅싼초와 임광욱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멤버 현아와 이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 이후 약 1년 2개월만에 컴백을 알린 트리플 H가 이번에는 또 어떤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현아는 지난 6월 16일 열린 ‘2018 유나이티드 큐브 원(2018 UNITED CUBE -ONE-) 콘서트에서 “트리플 H 나온다”라고 밝혔다. 후이는 콘서트 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여러분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콘셉트로 찾아 뵐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