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마마무 화사, 곱창 앞에 먹방 본능 폭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해피투게더3' 화사의 곱창 먹방./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화사의 곱창 먹방./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

KBS2 ‘해피투게더3-내 노래를 불러줘’(이하 ‘해투3’)에서 마마무 화사가 군침을 폭발시키는 곱창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해투3’는 허경환·홍진영·한혜연·이국주·강혜진이 출연하는 ‘해투동:판매왕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로 꾸며진다. 특히 ‘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에는 박명수·박정현·샤이니·마마무가 출연해 지난 주 사전 탐색전에 이어 ‘공연 제왕’의 자존심을 건 본격적인 퇴근 대결을 펼친다. 이 가운데 전국의 곱창을 모조리 품절 시킨 ‘곱창 품절녀’ 화사의 원조 곱창 먹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테이블 위 펼쳐진 곱창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특히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곱창 볶음을 폭풍 흡입하는 화사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꼴깍 삼키게 한다. 이에 질세라 마마무 멤버들은 브레이크 없는 곱창 먹방을 선보인다.

이번 야식 타임 녹화 때는 그 어느 때보다도 스태프들의 입맛을 다시게 했다. 코끝을 강타하는 순대 곱창 볶음의 맛있는 냄새와 함께 펼쳐진 출연진들의 폭풍 곱창 먹방에 스태프들은 쉴새 없이 군침을 삼켰다. 특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전투적인 젓가락질을 선보이는 마마무 화사의 모습에 조동아리 멤버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찬스 획득 무대에 이어 진행된 퇴근 대결에서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해투3’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