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타이틀곡 ‘Dejavu’ 뮤비 300만 뷰 기념…’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뉴이스트W 'Dejavu' 안무 영상 캡처/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W ‘Dejavu’ 안무 영상 캡처/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따.

뉴이스트 W는 지난 6월 25일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발매했다.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를 실시하며 300만 뷰, 500만 뷰, 700만 뷰 돌파에 따라 더욱 스페셜한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소속사는 타이틀곡 ‘Dejavu’의 뮤직비디오가 빠른 속도로 300만 뷰를 돌파해 조회수 달성 기념으로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평소 무대 의상이 아닌 사복을 입고 등장했다. 실제 무대같은 칼군무를 펼쳤다.

‘Dejavu’는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이어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 (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앨범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BGM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Dejavu’ 무대를 선보인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