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새 음반 직접 프로듀싱…송민호·비아이 피처링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빅뱅 승리의 새 솔로 음반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 승리의 새 솔로 음반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승리의 솔로 음반에 소속사 후배인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비아이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음반 ‘더 그레이트 승리(THE GREAT SEUNGRI)’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송민호는 서브 타이틀곡 ‘웨어 아 유 프롬(WHERE R U FROM)’에, 비아이는 수록곡 ‘몰라도’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은 ‘셋 셀 테니 (1,2,3!)’다. 이 외에도 음반에는 ‘러브 이즈 유(LOVE IS YOU)’, ‘달콤한 거짓말(SWEET LIE)’, ‘비 프렌드(BE FRIEND)’, ‘핫라인(HOTLINE)’, ‘혼자 있는 법(ALONE)’, ‘굿 럭 투 유(GOOD LUCK TO YOU)’ 등 모두 9곡이 실린다.

승리는 모든 곡의 작사에 참여하고 ‘달콤한 거짓말’을 제외한 모든 곡의 작곡에도 참여했다. 또한 직접 음반 프로듀싱을 맡아 꼼꼼하게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의 새 음반은 2013년 8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 음반 이후 5년 만”이라며 “빅뱅이 아닌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만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음반은 오는 20일 발매되며 승리는 8월 4일과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솔로 콘서트를 연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