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구구단 유닛 세미나, 음방 첫 출격…스페셜 DJ→뷰티 꿀팁 전수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구구단 유닛 세미나/ 사진제공=SBS

구구단 유닛 세미나/ 사진제공=SBS

SBS MTV ‘더쇼’에 구구단 유닛 ‘세미나’가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세정, 미나, 나영의 조합으로 이뤄진 세미나가 출연한다. 금일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를 발매한 세미나는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들과 함께 무더위를 날릴 ‘썸머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또 세미나는 ‘더쇼’의 코너 ‘더 라디오 쇼’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미모가 샘이 난다는 한 팬의 사연에 그들만의 비밀스러운 뷰티 꿀팁을 전수한다. 이어 팬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이모티콘도 대방출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7월 소.확.겜은 여름을 맞이해 ‘아이돌 낚시 대전’으로 에이핑크가 첫 주자로 나선다. 게임에 들어가기 전 멤버들은 낚시에 일가견이 있다며 자신감을 뽐냈다. 하지만 정작 게임이 시작되자 예상과는 다른 상황이 펼쳐져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 에이핑크가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

이날 ‘더쇼’는 BABA, fromis_9, NTB, TARGET (타겟), UNB, 경리, 골든차일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미교, 마이틴, 엘리스, 온앤오프 (ONF), 윤미래, 제시 (Jessi)가 출연한다. 10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