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오늘(9일) 공개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트와이스 '서머 나잇' 표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서머 나잇’ 표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첫 번째 여름노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가 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JYP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박진영이 프로듀싱하고 가수 휘성이 작사한 노래다. 업템포 팝 장르의 노래로 트와이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 청량한 분위기로 완성됐다고 한다.

트와이스는 신곡 발표에 앞서 개인 및 단체 티저 사진,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티저, 음원 프리뷰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왔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일본 오키나와 해변에서 찍은 것으로 역동적인 안무가 인상적이다.

멤버들의 작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노래도 있다.

수록곡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의 모모, 사나, 미나가 직접 작사를 맡아 모든 걸 다 가진 한 소녀가 자신에게 관심 없어 하는 소년을 향해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복고풍의 스윙 멜로디를 가진 팝 댄스곡이다.

또 다른 신곡 ‘칠렉스’는 타악기 중 하나인 마림바를 사용해 계절감을 살렸다.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이 외에도 음반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까지 모두 9트랙이 담긴다.

트와이스는 음반 발매 뒤인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