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너무 못해요”… ‘히든싱어5’ 위기의 원조가수 케이윌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히든싱어5' 케이윌 편/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히든싱어5’ 케이윌 편/사진제공=JTBC ‘히든싱어5’

JTBC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에서 케이윌이 명품 가창력을 급 상실하며 고비를 겪는다.

8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는 케이윌 편으로 꾸며진다.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눈물이 뚝뚝’ ‘이러지마 제발(Please Don’t…)’ ‘Love Blossom(러브블러썸)’ ‘말해! 뭐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뮤지컬까지 무대를 넓히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케이윌은 과거 김종국의 모창 능력자 ‘김종국 헌터 김형수’, 절친 휘성의 패널로 출연한 바 있어 그의 원조 가수 출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지혜와 딘딘이 케이윌을 향해 거침없이 독설 폭탄을 날렸다. 케이윌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치기 전 극찬을 한 것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마음이 무슨 이유로 바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대결을 마치고 ‘히든 스테이지’ 밖으로 나온 케이윌을 향해 이지혜는 “케이윌, 노래 너무 못해요”라며 독설을 날렸다. 딘딘 또한 이에 동조했다. 그런가 하면 MC 전현무도 당황할 만큼 스튜디오 전체가 혼란에 빠지기도 했다.

위기를 맞은 케이윌의 모습은 8일 오후 10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