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청량”…세븐틴, 퍼포먼스 유닛 공식 사진 공개…16일 앨범 발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퍼포먼스 유닛의 미니 5집오피셜 포토.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퍼포먼스 유닛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SET THE SUN ver.’의 마지막 유닛인 퍼포먼스 유닛의 개인 공식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세븐틴은 6일과 7일 힙합 유닛과 보컬 유닛의 ‘SET THE SUN ver.’ 개인 공식 사진을 통해 화창한 느낌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퍼포먼스 유닛 멤버 호시, 준, 디에잇, 디노가 해질녘을 배경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SET THE SUN ver.’ 사진 속 멤버 네 명은 푸르스름한 하늘을 뒤로 청량한 매력을 소화해냈다. 호시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주황색 공으로 장난을 치며 밝은 얼굴을 하고 있다. 준은 전경이 보이는 곳에서 의자에 기대 앉아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디에잇은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잔잔한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디노는 밝은 색 계열의 쿠션을 끌어안으며 포근한 느낌을 자아냈다.

세븐틴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량하고 밝은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SET THE SUN ver.’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는 오는 9일 공개될 예정이다.

미니 5집 수록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