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트와이스, 신곡 3곡 미리듣기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트와이스 '서머 나잇' 트랙 프리뷰 영상 화면 캡처/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서머 나잇’ 트랙 프리뷰 영상 화면 캡처/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중 신곡 3곡의 미리 듣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한다. 이에 해당 신보에 수록되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자사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1분 30여초 분량의 ‘TWICE THE 2ND SPECIAL ALBUM ‘Summer Nights’ NEW TRACKS Preview’를 게재했다. 이번 프리뷰 티저는 신곡 별 30초 분량의 맛보기 음원과 함께 사랑스런 섬머걸로 변신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겼다.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7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하며 경쾌한 리듬과 밝은 에너지를 전한 바 있다. 2번 트랙의 ‘칠렉스’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과 상쾌한 댄스홀 비트가 조화를 이룬다.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는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프리뷰 티저를 통해서는 “My heart 내 맘은 확실한데 Your heart 갈수록 모르겠어 Hot hot hot 뜨겁게 (아이야) 너 땜에 hot hot hot 떨려와 특별한 너에게만”이라는 가사도 일부 공개됐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