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WHERE R U FROM’에 위너 송민호 피처링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승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가 7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승리의 메인 타이틀곡 ‘셋 셀테니’는 대중이 쉽게 예상하지 못했던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곡이라면,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은 승리의 애칭인 ‘승츠비’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 파티곡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요즘 YG 가수들이 단일 타이틀곡으로 결정하고 뮤직비디오도 한편으로 집중했다. 반면 승리의 경우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서브 타이틀곡까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됐다”며 “‘WHERE R U FROM’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침여한 송민호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며 첫 방송도 함께 설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 중이다”라고 밝혔다.

‘WHERE R U FROM’ 작사는 승리와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같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공개한 승리의 이번 신보 타이틀 곡 ‘셋 셀테니(1,2,3!)’는 히트 메이커 테디가 프로듀싱하고, 승리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승리와 테디가 호흡을 맞춘 것 역시 이번이 처음이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컴백하는데 이어, 8월 4~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시작으로 투어에 나선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