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원+안무 일부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의 음원과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앞서 지난 2일에는 트와이스가 마치 섬에 표류하게 된 것 같은 모습을 연상시켰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비 티저는 흥겹고 경쾌한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음원과 안무 일부가 소개됐다.

순백의 의상을 입은 트와이스는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헤엄치는 동작을 연상시키는 춤과 노래를 함께 선보였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재기 발랄하고 통통 튀는 안무가 조화를 이룬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았다.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휘성의 노랫말에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한다. 또한 수록곡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트와이스가 ‘시그널’ ‘왓 이즈 러브?’ 등에 이어 이번 신곡을 통해 9연속 인기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